그것이 알고 싶다 부산 돌쳐가기 사건 오늘은 부산 서면에서 일어난 충격적인 폭행 사건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해요. 이 사건은 지난해 5월 22일에 발생했는데요, 거리를 걷고 있던 20대 여성이 전혀 모르는 남성에게 갑자기 뒤에서 발차기를 맞고, 기절한 채 계속 발로 내려찍힌 끔찍한 사건이랍니다.
그리고 이 남성은 여성을 어깨에 메고 오피스텔로 끌고 간 후에도 폭행을 계속했다고 해요. 너무 무서워요,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까요?
이 남성은 A씨라고 하는데요, 전직 경호업체 직원이었고, 이미 강도상해죄와 공동주거침입으로 복역한 전과자였어요. 그래서 폭력성이 매우 강하고, 죄의식이 없다고 하네요.
그것이 알고 싶다 부산 돌쳐가기 사건 가해자 형량은?
검찰은 A씨가 피해자의 생명을 위협한 살인미수 혐의로 A씨에게 징역 20년을 구형했지만, 법원은 A씨가 범행 사실을 인정했다는 이유로 징역 12년만 선고했어요. 그런데 A씨는 이것도 너무 많다며 항소를 했다고 해요. 정말 어이가 없어요.
그리고 피해자인 B씨는 어떻게 됐을까요? B씨는 이 사건으로 인해 외상성 두개 출혈과 뇌손상을 입었고, 다리 마비 영구장애를 당했어요. 8주 이상의 치료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B씨는 아직도 심리적으로도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고 해요. B씨는 "범인이 12년 뒤 다시 나오면 고작 40대인데, 숨이 턱턱 조여 온다"라고 말했어요. 저도 B씨가 너무 안타깝고 불쌍해요.
이런 사건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면서,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