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오늘저녁 단돈 6만원 삼시세끼 용왕 밥상 민박집 경주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 감포항 이 해안 마을에 입소문만으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붙드는 밥 잘 주는 민박집이 있다는데! 마치 용왕님이 바닷속 건강한 재료들만 골라준 것처럼 동해를 통째로 느낄 수 있다하여 ‘용왕 밥상!’이라 부른다.
감포의 대표 음식인 ‘참가자미’를 포함한 다양한 제철 생선을 맛볼 수 있는 모둠회와 각종 해산물이 어우러진 푸짐한 저녁 상차림이 나온다고.
이 용왕 밥상을 더욱 빛내주는 재료가 있으니 다름 아닌 해초들! 마을의 해녀들이 직접 채취한다는 꼬시래기, 돌미역, 서실 등의 해초들에 회 한 점을 올려 돌김으로 덮어 한 입 넣어주면! 입안에 동해안의 향기가 가득 퍼진다고.
생방송오늘저녁 단돈 6만원 삼시세끼 용왕 밥상 민박집 위치
- 만선회센터
- 주소 : 경북 경주시 양북면 덕실길 12-14
- 전화 : 054 777 7090
매운탕으로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끝내주면 세상 부러운 것 없다는 한 끼 식사가 완성된다. 아침엔 광어를 이용한 돌 미역국과 전복죽까지 나온다니 그야말로 바다 보양식이 따로 없는 용왕 밥상!
이렇게 건강한 두 끼의 상차림과 숙박까지 포함된 가격은 단돈 5만 원! 일찍 오는 손님들을 위해 사장님이 특별 마련한 점심 메뉴는 단돈 만 원으로 회덮밥과 매운탕까지 맛볼 수 있다고.
생방송오늘저녁 단돈 6만원 삼시세끼 용왕 밥상 민박집은 6만 원으로 숙박과 삼시 세끼 용왕 밥상 풀코스 패키지를 즐길 수 있는 감포항의 가성비 넘치는 민박집입니다.